2020년 11월 20일부터 안면신경마비 (구안와사), 월경통 (생리통), 뇌혈관질환후유증 (중풍후유증), 이 3개 질환에 대한 한방 첩약 건강보험이 적용됩니다. 환자 당 연 1회, 10일분의 첩약을 한의원에서 건강보험으로 처방받을 수 있게 하는 ‘첩약 건강보험 적용 시범사업’이 시행됩니다. 위의 질환들은 그동안 한의학이 우수한 치료효능을 보여온 질환들인데요. 이번 건강보험 시범사업 실시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용은 총 10만원에서 15만원 정도 발생하며, 환자분은 그 절반 금액에 해당하는 5만원 ~ 7만 5천원 정도의 본인부담금만 지불하면 됩니다. 급여 부분이기 때문에 실비보험 (실손보험)이 있으시다면, 본인부담금 역시 1만원 공제후 차액 환급 가능합니다.
저희 한의원의 모든 맞춤 탕약(첩약)은 원내에서 직접 달입니다. (원내탕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한약재만을 선별하여 깨끗하게 정수된 물로 정성껏 달입니다. 보통 진료받은 다음날 택배로 받으실 수 있으며, 직접 찾으러 오실 수도 있습니다. 비용부담이 커서 선뜻 처방받기 힘들었는 한약을 이번 기회에 복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한의약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닙니다. 수원 영통역 근처에 있는 저희 경희수한의원에서 자연이 주는 회복력을 경험해보세요.
저희 한의원에서 해당 질환에 대해 1회 이상 대면진료한 경험(만성질환자 1년 이내, 그 외 환자 30일 이내)이 있는 재진 환자에 한해서 비대면진료가 가능합니다.
이에 해당하면서 비대면진료를 원하시는 경우, 이 구글 폼 링크를 통해 비대면진료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치료후기
경희수한의원은 한분한분의 소감을 공유합니다.
왜? 경희수한의원?
진심으로 가족을 대하듯 진료하며, 최선의 치료를 위해 앞서가는 한의원입니다.